티오'S IT 이야기

벚꽃 설레이는 봄 제시카의 촉촉한 메이크업 우클럽 비디오커머스로 따라해보면 간단 본문

IT이슈

벚꽃 설레이는 봄 제시카의 촉촉한 메이크업 우클럽 비디오커머스로 따라해보면 간단

티오'S 2017. 4. 10. 17:18

 벚꽃 설레이는 봄 제시카의 촉촉한 메이크업
 우클럽 비디오커머스로 따라해보면 간단.

 

 

 메이크업 영상을 보다 보면 밥아저씨같은 기분이
 드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어느정도 따라할 수 있겠다

 생각하고 시작하면 클레이 만들기 처럼..

 

 

 


 갑자기 바뀌는 메이크업 기술, 제품들로 더이상 진행하는 것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영상에서 보여주는 제품과 메이크업
 기술외 분명 무언가가 더 있다는 것을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왜 그래야만 했을까? 방송이 가능한 시간대비 시청자로 하여금 가장
 주목을 끌 수 있는 부분만을 편집해서 담다보니 생기는 현상이에요.

 

 

 


 셀프 메이크업처럼 친절하게 제품들을 소개해주는 영상이 있어도
 빠르게 지나가는 영상을 보고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을 하기는 정말
 힘듭니다. 이럴때 강력하게 추천하는 것이 비디오커머스 기술인데

 비디오커머스는 영상에 상품을 태그하여 각 장면에서 태그된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물론 쉽게 구매할 수있도록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지원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기존의 쇼핑몰, 웹사이트에 집어넣는

 것은 생각보다 많이 힘들다. 기존 웹사이트를 뜯어고쳐야 하는 시간은

물론, 상품 하나하나를 새로운 동영상에 등록하는데 생기는 변수가

막대하기 때문이지요!

 

 

 

 웹디자이너들이 동영상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이유도 바로 이때문인데요..
 우클럽은 비디오커머스 플랫폼 채널 솔루션을 지원하는데, 요즈음 윅스나
 크리에이터 링크로 과거 100~200만원하던 홈페이지를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것처럼, 누구나 쉽게 자신이 만든 영상. 혹은 리뷰할 인기영상에 비디오커머스
 기능을 이용해 상품및 상세정보를 태그할 수 있습니다.

 

 

 

 더이상 영상의 시간과  유저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 편집의 한계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된 것 입니다. 벚꽃 설레이는 봄 제시카의 촉촉한 메이크업

 우클럽의 비디오영상  제품 태그를 통해 우리는 빠르게 지나가는 메이크업 영상속에서

 그녀가 사용한  모든 제품. 노하우를 일일히 찾지 않아도. 우클럽의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터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하게 사용될 비디오커머스

시장을 기대하면서  우클럽을 응원해봅니다. 너무 예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