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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 CPA광고 사이트에서 수익창출하는 사례

티오'S 2020. 6. 9. 15:37

제휴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 CPA광고 사이트에서 수익창출하는 사례

 

제휴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으로 CPA광고 사이트에서 수익창출하는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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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업다모아 입니다.

오늘은 제휴마케팅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마케팅하면 #바이럴마케팅 이야기를 많이 하고,

바이럴 마케팅 또한 바이럴 루프로 만들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기법중의 하나 입니다.

하지만, #바이럴 이라고 하는 것이 하나의 상품,

혹은 내가 가지고 있는 상품을 띄우기 위한 한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에 바이럴 마케팅은 기업을 홍보하거나,

상품 마케팅에 많이 사용되었는데

그에 반해 #제휴마케팅은

개인의 수익창출에 최적화된 마케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CPA광고는 기업 아이템을 홍보를 하고 자신이 일정 부분 커미션을 받는 방법과

기업의 상품 홍보해서 마케팅해서 판매가 되면 커미션을 받는 CPS 방식을 예로 들수 있습니다.

이 두방식은 개인이 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돈을 벌수있는 방식이고,

고액연봉, 고소득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다만, 마케팅 노하우적인 역량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 역량을 키우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지만,

마케터로서 볼때는

이런 역량이야 말고 고소득으로 갈 수 있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 생각합니다.

즉 마케팅적 노하우가 쌓인 사람이야 말고 고액연봉으로 갈 수 있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CPA 광고 사이트인 동행에서는 수익인증과 꽤 많은 정보가 쌓여있습니다.

많은 인원이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함으로서 수익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내는

노하우가 녹아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수익을 만들 기위해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 대한 믿음이라 생각합니다.

무엇을 하던

어떤 일을 하던

스스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그 마음을 지키고

꾸준히 한다면 어떤 일이든 성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중 제휴마케팅은 마케팅적 요소와

CPA 광고를 통한 수익창출은 고소득으로 갈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 일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CPA 광고로 시작한 마케팅적 노하우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비즈니스와 사업연계로 이루어져,

업체간의 제휴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그런 비즈니스를 만들어내었습니다.

식품 프로셀러 가 밀키트 제조사와 제휴를 통해 만들어낸 사례 중의 하나고

이런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낼 수 있는 이유도 바로,

개인적인 마케팅적 역량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마케팅적 역량이 있는 사람은

식품제조사와 제휴를 맺을 수 있고,

그 제휴를 통해 고마진의 상품 판매 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개인 적인 역량을 보고 제조사에서 역으로 제안을 줄 수 도 있는 것이고,

반대로 스스로 찾아가 제안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일을 진행할 수 있는 역량과 능력이 있어야 겠지만요.

어쨌든 전체적으로 개인적인 역량은 마케팅을 쌓음으로서 생기는 것이고.

그 마케팅적 역량이 생기면 이런 업체간의 제휴 등

다양한 온라인 비즈니스 또한 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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